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크레디트 카드 전표·거래 내역서는 모바일 PC 버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쿠팡 영수증을 출력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현명 커플 준휘입입니다장마기간인데 눅눅한 날씨 건강 조심하세요~

과거에는 물건을 사기 위해서는 무조건 시장이나 슈퍼마켓, 편의점 등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했었잖아요.현장에서 결제 영수증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하지만 시대가 바뀌면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이 대세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혹시 온라인 구매를 진행했을 때는 영수증을 받을 수 없는 것일까요.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물론직접영수증파일을다운로드하거나저장해야하지만요~오늘은현재한국인터넷쇼핑몰에서가장중요한역할을하는쿠팡영수증을출력하는방법을설명하겠습니다.

쿠팡영수증은 출력할 수 없지만 쿠팡 앱에서는 현재 거래의 영수증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따라서 PC를 사용하시거나 모바일을 이용하시려면 웹의 PC버전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스마트폰, 모바일(pc 버전)에서 쿠팡 영수증 확인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스마트폰에 있는 구글, 크롬 등의 인터넷에 들어가 쿠팡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쿠팡 앱으로 보기 X!! 모바일 웹에서 보기를 누르세요.
오른쪽 아래에 마이크 빵 있습니다 가 눌러주세요!
그리고 페이지 최하단을 5개 보시면 PC버전에서 보실 수 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눌러서 모바일로 쿠팡 PC버전으로 들어갑니다.
PC 버전으로 마이크 빵으로 들어가시면 왼쪽에 메뉴가 몇 개 있을 거예요 이 중에 MY쇼핑을 보시면 주문목록 배송조회, 영수증 조회 출력 등의 메뉴가 있습니다.
영수증 조회출력을 누르면 구매시 미발달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한 기능과 현금영수증 신청 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영수증의 조회와 출력을 행한다. 눈에는 주문목록 배송조회를 눌러주세요!
그럼 지금까지 쿠팡에서 5개 분이 결제, 구매하신 상품이 쭉 나옵니다. 여기에서 주문의 상세 표시를 눌러 주세요.
그럼 주문의 상세 내용과 결제 정보 등이 나오므로 더 아래에 지불하시면 결제 영수증 정보가 있습니다. 구매전표 확인 및 거래명세서 확인을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현금영수증 전표를 클릭하시면 구매전표를 보실 수 있으며 거래명세서를 클릭하시면 거래명세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먼저 현금영수증 전표를 누른 후 쿠페 현금영수증을 누르시면 현금영수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을 보면 이렇게 나옵니다.

거래명세표를 보면 위에 출력버튼이 있는데 이를 누르면 역시 출력이 가능합니다. 실제로 출력이 필요한 분은 PC 를 이용해 프린트 하고, 온라인상에 필요하신 분은 PDf 로 보존해 주세요.요약 정리하자면, 쿠팡 앱의 경우 영수증을 확인할 수 없으므로 PC나 모바일을 이용하실 경우 PC버전을 이용해주십시오.

프린트 아웃도 모바일에서는 할 수 없기 때문에, 파일 보존이 목적이 아닌 한, PC로 사용해 주세요.

이상으로 쿠팡영수증의 출력, 조회하는 방법이었습니다.

#쿠팡영수증 #쿠팡현금영수증 #쿠팡거래명세표 #쿠팡현금영수증전표 #쿠팡영수증출력 #쿠팡영수증조회 #쿠팡신용카드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