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드로 kb국민카드 탄탄대로 올쇼핑

 

그런 장점이 있는 상품이 있다고 해서 찾아봤습니다주위에서도 추천을 받고 있고, 아직 가입하지 않았냐는 말을 들을 정도였습니다.

특히저처럼이제취직한지얼마안된사회초년생들,20대또는30대들한테굉장히인기가많아요.

인기가 높은데는 이유가 있겠죠?발행받은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같은 사회초년생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혜택입니다혜택이 있는 카드는 정말 많은데 제가 원하는 혜택을 주는 카드는

최소 사용실적 금액이 너무 크거나 연회비가 높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제가 카드설계사를 통해 발급받은 kb국민카드 탄탄대로 올해 쇼핑티타늄은 최소 전월 실적금액이 비교적 저조한 편이었습니다.

40만원 정도만 쓰면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제가가족하고사는게아니라혼자살고있기때문에그정도는생활비로나가는돈이기도했어요.

사실 40만원을 그냥 현금으로 쓰면 세상 걱정 없이 편리할 것 같았어요.어린 마음에 아직 경제적인 관념이 없는 경우에는 무조건 현금을 쓰는 것이 좋다고 생각했거든요.

하지만 직불카드, 현금, 신용카드를 적절한 비율로 사용해야 나중에 소득공제 부분에도 좋거든요.그래서 신용카드를 사용하게 되었는데요, 그 중에서도 이번에 발급된 국민카드를 가장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차피 40만원이라는 돈은 고정적으로 나가는 부분입니다현금으로 40만원이라는 금액을 적으시면 아무런 혜택이 없으실 겁니다!

그런데 카드로 40만원 결제를 한 다음 달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그 혜택도 비용으로 계산해 보면 대단하죠.

일단 저는 생활비에 고정적으로 사는 게 아무래도 생필품 구입이 있어요매달 한 달에 먹을 음식이나 생필품이 필요한데 이것도 정리해 보면 고정적으로 한 달에 10~20만원 정도 들거든요.

직접 슈퍼에 가서 쇼핑을 할 때도 있지만 요즘은 당일 쇼핑 배송이 활발하기 때문에 직접 슈퍼에 가지 않고 소셜적으로 주문을 합니다.

쿠팡이나 배송을 자주 이용하는데, 카드사별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이곳에서도 매우 많은 비용을 절감할 수 있었습니다.

지난 달에 전월 실적을 채우면, 다음 달부터 쇼핑할 때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대형마트에서는 무려 10%나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모두 해당된다고 합니다.저는 대부분의 이마트에서 쇼핑을 하기 때문에 10% 할인은 꼬박꼬박 받고 있어요.

그리고 자동납부 지역입니다. 자동 납부로 말하면 휴대 전화 요금도 예로 들 수 있으며, 도시 가스 요금, 전기 요금 등이 있군요.저는 이번에 도시가스 요금을 카드설계사를 통해 발급받은 kb국민카드 탄탄대에 올 쇼핑 티타늄으로 자동이체 신청을 해놨어요.

신청 전에 확인해보니, 제 카드도 해당하고 10% 할인을 받았습니다.

이 부분에서도 월 할인 한도액이 1만원에서 1만원이므로 계산을 잘 하고 통신비 또는 도시가스 요금의 둘 중 하나를 선택하면 좋을 것입니다.

혼자 살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게 편의점 같아요집에서 밥을 잘 안해서 편의점에 자주 가는 편이에요. 사실 자주 가는 차원을 넘어서 거의 매일 가고 있어요^^;

씨유와 지에스 편의점에서 5%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도 기쁘네요.물론 한달한도가 5%밖에 안되는건 정말 아쉽다..

몇몇은 그냥 모바일로 신청하거나 이용하는 은행에 가면 가입할 수 있고, 집으로 며칠 후면 배송도 해주는데 카드설계사를 통해 발급받아야 하는지 의문이 듭니다.

하지만 제 경우는 어쨌든 설계사 쪽에서 가입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왜냐하면아무리좋은혜택이있어도그부분을잘설명하지않으면이용하지않게되기때문입니다.

신용 카드를 발급받을 때 혜택 등을 명기되어 있는 상품 설명서를 그렇게 꼼꼼하게 읽고 있지 않습니까?저는 딱히 이런 설명서를 안읽고 바로 쓰레기통에 버리는걸로 유명해서 ㅎㅎ

전문 설계사님이 설명을 해주시면 필요한 부분만 메모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아무것도 모를 때는 급여통장 발급받을 때 은행에서 신용카드를 사용했어요.주거래 은행에서 발급을 하나 받아두는 것도 정말 좋지만, 아무래도 카드사에서 받는 신용카드도 하나쯤은 있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KB국민카드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카드설계사를 통해 발급받으면 다시 혜택이 있어요!

연회비를 절감해 주는 혜택을 받거나, 기프트 카드나 현금으로 서비스를 받는 부분이네요!

은행이나 모바일 앱으로 발급받으면... 별로 그런 혜택을 받을 수 없는 걸로 알고 있어요!기껏해야 여행용 칫솔세트 정도가 고작이죠.

만약 얘기하지 않았다면 몰랐을 kb국민카드의 탄탄대로에 올쇼핑 티타늄 혜택을 물어보면 정말 많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요.

제가 매달 40만원을 꾸준히 사용하면 일년간 100만원 정도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해요.솔직히 말해서 100만원라는 게 결코 적은 게 아닙니다.

현금으로 그냥 소비를 했다면 100만원 할인 혜택을 받지 못했을 거예요.하지만 쓰는 건데 내가 쓰는 돈에서 100만원을 빼주다니 정말 신기하지 않아요?

이 점을 안 이상, 앞으로 KB국민카드의 장밋빛 미래 쇼핑티타늄을 잘 살펴보고 영리하게 사용하면 정말 경제적으로도 이득이 될 것 같았습니다.

이번에 카드설계사를 통해 k b국민카드탄탄한대로 올쇼핑 티타늄발급을 받고 너무 만족해서 제 주위의 친구들에게도 몇가지 소개해줬습니다.왜 이걸 혼자 쓰냐고 엄청 잘 쓴다고 하더라고요.

특히 자동차를 가진 친구는 주유할 때보다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어서 좋다고 생각합니다.

 

업체에서소정의원고료를지원받아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