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신영수 나이 44세 직업 홈쇼핑 MD였으나 아버지의 간병을 위해 퇴사 부유한 가정에서 자랐다고 한다.
한고은은 빼어난 미인임에도 배우로서는 작품 수에 비해 뚜렷이 떠오르는 대표작이 없어 인지도가 높지 않았지만 40대에 접어들면서 갑자기 30대 못지않은 미모가 화제가 됐다.
2001년 god 멤버 박준형과 공개 연애를 했지만 2004년에 결별 2015년 8월 30일 홈쇼핑 MD에서 근무하는 4살 연하의 회사원과 100일 간의 교제를 끝으로 다음 101일에 결혼
한 고은은 아는 언니의 소개를 받고 (남편을) 알게 됐지만 얼굴도 보지 못한 상황에서 내 일상을 계속 말해 깜짝 놀랐다."
한고은은 결혼 3년째를 맞는데 사람들은 사람을 좋아하지만 속도는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한고은의남편집안도아주좋고유복한환경에서자랐다는소문이있는데한고은의남편신영수의나이는79년생이고올해44살인고은과의나이차이는4살차이에요.
결혼한 지 1년 만에 임신했지만 유산했고 그 후 친정어머니가 돌아가시는 등 많은 일이 있어 아이 낳기가 늦어졌다고 한다.
이어 메신저로 먼저 연락을 주고받을 때 자신 있는 사진을 프로필 사진으로 걸어놓았다고 덧붙였다.
첫 만남에서 생각보다 대화가 잘 통하고 자신감이 생겼다고 털어놓은 신영수는 만나기로 한 날 얼굴이 부은 것 같아 더운 날씨에도 차에서 히터를 켜 붓기를 빼곤 했다고 노력했던 당시를 회상했다.한고은은 오래 살고 싶어졌다. 내가 살아온 날들에 대한 보답처럼 지금 너무 행복하다.그러다 보니 세상에서 죽는 게 제일 무서워졌다"고 결혼 후의 달라진 인생관을 전했다.